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왜곡된 차원의 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큐브비전

by .> 2019. 5. 14.
반응형

로스트아크

왜곡된 차원의 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큐브비전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왜곡된 차원의 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왜곡된 차원의 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왜곡된 차원의 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왜곡된 차원의 섬 내에 위치해 있는 NPC메피토에게 받는 보라퀘스트 완료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큐브 비전(실버 큐브 상자 개봉시 획득)3개 필요, 섬 위치 애매하지만 자동 이동이 있기 때문에 한결 수월함, 큐브 비전 3개 구하기도 어렵지 않고 섬 퀘스트 자체도 어렵지 않음, 개인적으로 로스트아크 내에 몇 안되는 혜자섬 중 하나라고 생각함, 섬에서 미니맵 안켜짐, 하지만 지혜의섬과 동일한 구조이니 지혜의섬에 다녀왔다면 쉽게 헤쳐나갈 수 있음


왜곡된차원의섬 섬의마음 얻는법

로스트아크 왜곡된 차원의 섬 내에는 따로 미니맵이 위치해 있지 않다. 하지만 길이 단순하기 때문에 겁먹을 필요는 없다. 섬 입출구 바로 위에 배 하나가 뒤집혀 있고 이 배위에 있는 야자수 아래에 모코코 씨앗 1개가 위치해있다.


로스트아크 왜곡된차원의섬 모코코 씨앗 위치

왜곡된차원의섬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 섬 내부로 진입하다 보면 큰 대문 하나를 만날 수 있고 이 대문 우측편 아래에 모코코 씨앗 1개가 자리하고 있다.


로스트아크 왜곡된차원의섬 큐브비전

왜곡된차원의섬에는 미니맵이 없지만 길은 단순하다. 두 번째 모코코를 먹은 뒤에 위로 향하다가 바로 우측으로 꺾어서 진입하면 된다.


저택에 입장하기 전에 마지막 3번째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다.


왜곡된 차원의 섬 내에 위치해 있는 NPC메피토와 몇 번의 숨바꼭질을 거친 뒤에 큐브비전을 전달해주면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큐브 비전은 실버큐브 보상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실버큐브는 아이템레벨 400전후로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굳이 지령판 근처가 아니더라도 파티모집 및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티모집 창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왜곡된 차원의 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개인적으로 몇 안되는 혜자섬 중 하나라고 생각된다.

로스트아크 -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붉은상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