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에스텔라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검은두건

by .> 2019. 5. 16.
반응형

로스트아크

에스텔라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검은두건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에스텔라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에스텔라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에스텔라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에스텔라 섬 입장 후 바닥에 떨어져있는 별조각을 줍다보면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4개

특징 : 섬 이쁨, 캐릭터 만랩 이후 조화1셋을 목표로하는데, 조화1셋을 얻는데 필요한 섬의마음 7개 수집처 중 한 곳으로 뽑힐 만큼 섬의마음 얻기가 쉬움, 조화1셋 강화 재료 중 하나인 검은두건을 구할 수 있음, 섬 내에서 퀘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성향 친절 증가 물약을 획득할 수 있음


로스트아크 에스텔라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에스텔라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에스텔라 모코코 씨앗, 1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사진의 위치에 다가가면 자동으로 언덕 위로 점프해서 올라가며 좀 더 들어가보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에스텔라 섬의마음 얻는 방법 섬의마음 얻기 쉬운 섬 추천

에스텔라 모코코씨앗,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어짜피 섬의마음을 획득하기 위해선 섬 전체를 휘젓고 다니면서 별조각을 주워야 하기 때문에 별조각을 주우면서 모코코 씨앗도 함께 줏어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검은두건 조화셋 강화 재료

에스텔라 내에서 진행되는 퀘스트 `반짝반짝 작은별`을 완료하면 친절 증가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향후 호감도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성향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꼭 완료할 수 있도록 하자.


에스텔라를 돌아다녀보면 바닥에 이렇게 알록달록한 별조각들이 떨어져 있다. 이것을 주워주면 된다.


이렇게 줍다보면 에스텔라 섬의마음이 함께 드랍된다. 이전에야 사람이 많아서 붐벼서 섬의마음을 얻기 힘들었지 최근에는 굉장히 섬이 한가하기 때문에 보다 여유롭고 빠르게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에스텔라, 별똥별 컨셉을 하고 있는 섬 답게 굉장히 섬이 아름답다. 섬의마음만 이렇게 홀라당 얻고 버리기에는 굉장히 아까운 섬이라고 생각된다. 어떤식으로든 섬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로스트아크 에스텔라에서는 알록달록 별조각 30개로 검은두건을 구할 수 있다. T1항해 장비, 조화1셋 장비 연마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최근 조화셋 풀연마로 385구간을 빠르게 뚫는 것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에스텔라에 들렸다면 섬의마음과 함께 검은두건도 들고갈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악세 수급처/열 번째 거인의심장/호색가 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