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악세 수급처/열 번째 거인의심장/호색가 아후

by .> 2019. 5. 16.
반응형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악세 수급처/열 번째 거인의심장/호색가 아후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 얻는 방법 : 해적마을 아틀라스에 출현하는 암거래 상인에게서 해적주화 16800개로 교환

모코코씨앗 : 4개

특징 : 해양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해적주화로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음, 섬의마음 외에도 다양한 레벨의 악세사리를 수급할 수 있는데 365레벨 반지, 385레벨 귀걸이, 415레벨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고 선원 호색가 아후, 열 번째 거인의 심장 또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섬의마음을 넉넉하게 들고 방문하는 것이 좋겠음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4개중 2개는 공명의 노래를 불러 숨은 공간으로 들어가야한다. 나머지 2개는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인 석상이다. 석상 앞에서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숨겨진 공간으로 통하는 문이 열리고 이 공간으로 들어가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해적마을아틀라스 모코코씨앗, 나머지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이렇게 해적마을 아틀라스에서 획득할 수 있는 네 개의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로스트아크 악세 수급처 해적마을 아틀라스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에서는 섬의마음 이외에도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다양한 레벨의 악세사리를 시작으로 호감도 아이템, 거인의심장, 선원 및 어빌리티 스톤 등을 해적주화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를 즐기다보면 단연 주목하게 되는게 바로 악세사리 수급처다. 로스트아크 캐릭 육성 중 무기와 방어구는 카오스던전을 비롯하여 생활, 항해, 레이드 등을 조합해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성장루트가 정해져있는 반면 악세사리는 순전히 개개인의 운에 따라 수급량이 판이하게 달라지는 요소라서 많은 유저들이 악세 수급처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다.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에서는 365레벨 반지를 비롯하여 385레벨 귀걸이, 그리고 415레벨 목걸이까지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악세가 필요하다면 레벨에 맞춰 한번씩 들려주는 것이 좋겠다. 


로스트아크 열 번째 거인의심장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에는 여러 상인이 번갈아가면서 등장하며 각 상인들은 서로 다른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을 비롯하여 열 번째 거인의심장과 선원 호색가 아후는 암거래 상인만이 판매를 한다.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 내에 위치해 있는 암거래 상인, 선원지원서:호색가 아후는 200 해적주화, 열 번째 거인의 심장은 500 해적주화,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은 16,800해적주화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호색가 아후

해적마을 아틀라스에서 얻을 수 있는 호색가 아후는 고급 등급의 선원이며 보다 높은 등급의 선원은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있다. 해적주화를 구하는데 가장 효율이 좋은 방법은 작살이지만 나는 세르반토스를 활용해서 수중탐사를 진행하였다.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자유의섬 역시 해적주화 16800개를 요구하기 때문에 다시 열심히 수중탐사를 진행해야겠다.

로스트아크 - 고요한안식의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황혼의레퀴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