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하모니섬 섬의마음 공략/천상의 하모니/언브레이커블비트

by .> 2019. 5. 31.
반응형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섬의마음 공략/천상의 하모니/언브레이커블비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서 진행되는 퀘스트 완료 후 주어지는 보상 상자 개봉 시 확률적으로 획득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캘린더섬, 총 4개의 퀘스트가 진행, 마지막 4번째 퀘스트는 연주 `사랑의 세레나데` 필요, 보상으로 연주 천상의 하모니 획득 가능, 본인의 경우 하모니섬 첫 방문 이후 3개월이 지난 후에야 섬의마음을 획득, 퀘스트 난이도는 최하 이지만 꽤나 길고 무엇보다도 보상이 많이 짠 섬.


로스트아크 하모니섬에서는 총 4개의 퀘스트가 진행되며 각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보상 상자를 획득하게 된다. 그리고 이 보상 상자를 열면 확률적으로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첫 번째 퀘스트는 하모니섬 9시방향에서 진행되는 맑고 투명한 소리, 신성한 샘물을 들어 맵 중앙 좌측편에 있는 꽃이 있는 곳으로 옮기면 된다. 

하모니섬 첫 번째 퀘스트는 맑고 투명한 소리를 완료하면 투명한 소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보상 상자에서 실링, 장인의망치를 비롯하여 천상의 하모니, 하모니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언브레이커블비트 클럽아비뉴 섬의마음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두 번째 퀘스트 향기로운 소리는 하모니섬 12시 방향에서 진행이 된다. 향기로운 꽃가루를 모으면 되는데 분홍빛 꽃에서 꽃가루가 일정시간마다 젠 된다. 자리가 없다고 초조해 할 필요 없다. 많은 사람들이 몇 번 줍고 난 뒤에 다음 퀘스트 장소로 이동하기 때문에 자리를 못잡았다 할지언정 조금 기다렸다가 사람이 빠지면 그 때 참여하면 된다.


하모니섬 두 번째 퀘스트가 진행되는 이 곳에서 클럽아비뉴 마지막 퀘스트인 언브레이커블 비트를 완료할 수 있다. 퀘스트의 내용은 하모니 섬 내에 있는 전설의 디제이를 찾으라는 것인데 바로 하모니섬 두 번째 퀘스트가 진행되는 이 곳에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천상의하모니 얻는 방법 하모니섬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세 번째 퀘스트는 하모니섬 7시방향에서 진행되는 반짝이는 소리, 반짝이는 운석가루를 수집하면 되는 퀘스트며 운석지형에서 출현하기 때문에 운석 지형 주위에 자리를 잡고 있으면 된다. 퀘스트 완료시 반짝이는 소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하모니섬 섬의마음 이외에 각인도구, 실링을 획득할 수 있다.


하모니섬 마지막 네 번째 퀘스트 조화로운 소리는 하모니섬 중앙 부근에서 진행되며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는 것으로 끝이난다. 조화로운 소리의 상자에서는 하모니섬 섬의마음 외에 연계룬 상자와 어빌리티스톤, 그리고 최대마나증가 각인서2 또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며 대부분 이 상자에서 섬의마음을 획득하곤 한다.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모코코씨앗 갯수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내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이 중 2개는 숲의 미뉴에트로 덩쿨로 막혀있는 길을 뚫어야 획득할 수 있다.


숲의미뉴에트를 부르고 들어가면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하모니섬 모코코씨앗, 나머지 1개는 두 번째 퀘스트가 진행되는 하모니섬 12시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하모니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디스트로이어로 하모니섬을 처음 방문했던 것이 2월말, 그리고 남캐의 조화셋 외형을 보고 도저히 애정이 가지 않아 다시 새롭게 키운 여캐 인파이터로 하모니섬 섬의마음을 획득한 것이 5월말, 거진 3개월이 걸렸다. 3개월동안 하모니섬이 열릴 때 마다 매 번 간 것은 아니지만 아무쪼록 하모니섬 쉽지 않았다.

로스트아크 - 수라도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빛의혈석/선혈의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