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메데이아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에테르기화각인서

by .> 2019. 6. 3.
반응형

로스트아크

메데이아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에테르기화각인서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로스트아크 메데이아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메데이아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메데이아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서 진행되는 경쟁퀘스트 `메데이아 쟁탈전`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메데이아의 선물 개봉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2개

특징 : 캘린더섬이자 PvP섬임, 저렙에 방문 시 아무것도 못할 확률이 큼, 하지만 다니다보면 팀운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됨, 경쟁퀘스트 순위에 상관없이 모두 2만실링을 동일하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메데이아 모코코씨앗

로스트아크 메데이아 모코코씨앗 위치, 맵 하단부에 가보면 거대한 암석으로 길이 막혀있다. 이 암석을 부순 뒤에 들어가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메데이아, 섬에 입장하면 무작위로 두 팀으로 나뉘게 되며 양 팀간 경쟁전퀘스트가 진행이 된다. 점수를 획득하는 방법은 두 가지, 첫 번째 방법은 상대팀 인원을 죽이면 10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두 번째 방법은 거울의 제단에 있는 거울을 들고 광석에 메데이아 흡수(거울을 든 뒤 Q스킬 사용)를 하면 한쿨에 틱당 3점 씩 총 24점을 획득할 수 있다.


메데이아 섬마 공략

아무리 열심히 적팀과 싸우고 뭐 한다고 해도 점수(기여도)를 획득하지 못하면 보상인 메데이아의 선물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유의할 수 있도록 하자. 킬을 올리거나, 거울을 들고 메데이아 흡수를 해야한다. 기여도를 하나도 올리지 못했다면 거울을 들고 있는 아군에게 부탁해서 꼭 기여도를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메데이아에서 진행되는 퀘스트가 끝나면 이긴팀은 4만실링과 메데이아의 선물을, 진팀은 2만실링과 메데이아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른 보상의 차이는 없다. 그리고 이 메데이아의 선물을 열면 확률적으로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메데이아의 선물에서는 메데이아 섬의마음 이외에 에테르기화 각인서, 전설 어빌리티 스톤, 해금석, 여타의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에테르기화각인서 메데이아

로스트아크 메데이아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메데이아에 처음 방문한게 5월 초, 그리고 메데이아 섬의마음을 획득한게 6월초니 거진 한 달 걸린 것 같다. 사실 PvP섬이다보니 썩 자주 방문하진 않았는데 이번에 이렇게 획득하게 되서 정말 기분이 좋다. 

로스트아크 - 자유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씨앗/작은 오르골/직업각인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