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격류의섬 섬의마음 획득/모코코씨앗/아우리온/무적회피 각인서

by 대일이야 2019. 8. 21.
반응형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섬의마음 획득 모코코 씨앗 아우리온 무적회피 각인서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 출현하는 캘린더보스 아우리온 처치 시 확률적으로 섬의마음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없음

특징 : 얼음과 불의섬, 오르비스섬과 함께 3종 세트로 묶여있는 섬, 매 주 수요일 새벽2시, 목요일 오후8시30분, 일요일 오후12시 이렇게 세 번 열린다. 세 섬 모두 동일한 시간대에 캘린더보스가 등장하기 때문에 자신의 동선에 맞춰 적절한 지역으로 찾아가는 것이 좋겠다.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내에는 모코코씨앗이 존재하지 않는다. 애초에 섬 자체가 좁디 좁기 때문에 모코코가 있을만한 곳도 보이지 않는다.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아우리온 무적회피 각인서

로스트아크 격류의섬에서 아우리온 처치 시 확률적으로 무적 회피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우리온 처치 시 확률적으로 드랍되며 경매로도 등장한다. 초창기엔 가격이 조금 나갔지만 지금은 썩 낮은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긴 하다.


로스트아크 격류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실상 3개월 정도를 다닌 것 같은데 아무쪼록 위에서 얘기한 이 3종세트섬은 셋트로 다니는 것도 짜증나는데, 여기에 출현 시간대 조차 변태같이 설정되어있어서 사실 주3회 열리지만 수요일 새벽2시 섬은 특이한 일이 있지 않은 이상 참여하기가 힘들고, 일요일날 무슨 약속이라도 생기면 또 못가고, 결국 주1회 참여해야하는데 3종류 중 하나를 골라가야한다니.


 여기에 추가로 유저들의 아이템레벨이 급격하게 올라감에 따라 얼음과불의섬의 경우 까딱잘못하면 제대로 공격도 못해보고 필드보스가 죽어버리는 일이 생길 수도 있고, 오르비스는 섬 자체가 꽝이 나올 수 있는 섬에다가 이미 노오력으로 먹을 수 있는 섬의마음들은 다 먹어서 딱히 어디가서 섬마 모을 곳도 없고, 거북이는 타고 싶고 정신적으로 조금 지치게 되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그래도 격류의섬을 끝으로 이 고난3종세트의 섬을 끝냈다는 것이 정말 뿌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