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하늘공원 억새구경&야경 감상기#3/서울 야경찍기 좋은 곳

by .> 2019. 10. 12.
반응형



하늘공원 억새구경&야경 감상기#3/서울 야경찍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정말 좋았던 하늘공원 방문기 마지막 이야기 입니다.

서울 야경찍기 좋은 곳 하늘공원

하늘공원에서 일몰을 감상한 뒤 기분좋게 내려가는 찰나, 화장실에 들렀다가 나오는데 해가 산 뒤로 숨었다고 끝난게 아니었다. 그래서 다시 전망대로 되돌아 갔다.


이미 수 많은 사람들이 전망대 앞에 있었다. 이 날 굉장히 추웠는데.

야경 찍는 방법에 대해서 좀 공부를 해봐야겠다고 느꼈다. 아무튼 사진보다 순간 순간 눈에 담고 기분좋게 감상했으니 됐다.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 하늘공원

서울의 밤은 참 화려하다. 학생일 때에는 그저 높은 빌딩에 불켜져 있는 거 보면 멋있다고만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 안에서 야근하고 있는 사람들이 생각나는거 보면 나이 먹을수록 때가 타는가보다 싶기도하고.


날씨가 추운 것만 빼고는 다 좋았다. 이제 거의 봄가을은 없는게 맞다. 아닌가, 이게 최신식 가을인가, 낮엔 덥고 밤엔 춥고,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새콤달콤, 단짠단짠.


하늘공원 서울여행 가볼만한 곳

오래전부터 가고싶었던 하늘공원에 드디어 다녀왔다. 정말 좋았다. 푸른 하늘, 억새, 서울의 낮과 일몰과 야경까지. 어떻게 교통편만 좀 더 직관적으로 만들어주면 정말 좋겠는데, 초행이라면 찾기가 좀 까다롭다. 차가 없는 사람이 인터넷으로 길찾기 코스보고 딱 포기하기 좋을만한 경로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