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하늘공원 억새구경&야경 감상기#2/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by .> 2019. 10. 12.
반응형


하늘공원 억새구경&야경 감상기#2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하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좋네요.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하늘공원

서울 하늘공원, 이전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난지도 쓰레기매립장을 검색해보면 된다. 쏘 테러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데 억새는 뭐 없나?


가을 서울 가볼만한 곳

10월초 하늘공원 억새의 모습, 아마 억새 축제 기간에는 정말 갈색의 향연이지 않을까 싶다. 한 번 가볼까?


하늘공원, 여기저기 사람으로 붐비는 것 같은데 억새밭 사이사이를 오고가다보면 오가는 사람도 없고 사진 찍는 사람들도 없는 한적한 곳이 적어도 한 곳 이상은 나온다. 거기서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 여자친구랑 재미있게 놀았다. 


여긴 전망대였나, 완전히 탁 트여서 일몰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었다. 해가 산 너머로 들어가는 것 까지 보고 너무 추워서 돌아가려고 뒤돌아 갔다.


서울 야경찍기 좋은 곳 하늘공원

서울, 방콕에 갔을 때 서울과 굉장히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초고층 건물들과 무너질듯한 옛 건물들, 어울리지 않는 이 두 건물들이 이리저리 함께 어울려있는 것도 그렇고 여행 당시 여러모로 굉장히 닮은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던 기억이 난다.

[해외여행/태국-방콕] - 3박4일 방콕 자유여행기 #1. 공항, 숙소근방탐험, 숙소추천,항공권


서울에서도 해가 넘어가는 걸 볼 수 있다니. 신기하다. 나만 몰랐나.


온전히 해가 넘어가는 것 까지 지켜본 뒤 뒤돌아 내려가지만 중간 쯤 가다가 다시 이곳으로 돌아오게 된다.

 [국내여행] - 하늘공원 억새구경&야경 감상기#3/서울 야경찍기 좋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