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일주일 정산 - 신한 더모아 카드, 코인 선물 청산, 5월 4주차

by .> 2021. 5. 30.
반응형

나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이 우려되어

수면시간을 신경쓰기 시작했고,

단순히 어림잡아 추정하기 보다는

보다 확실히 기록하고 글을 작성하는 것이 훨씬 와닿겠다 싶어서

작성하기 시작한 수면일지.

생각이 조금 바뀌었다.

단순히 한 주의 수면기록만 되돌아볼 것이 아니라

나의 한 주 생활을 통틀어 되돌아봐야겠다.

일주일 정산 5월 4주차

이번주는 기본적으로 엉망이었음.

뭐 하느라 바빴던 것도 아닌데 수면 패턴이 꼬여버림.

잠 제대로 못잠 -> 다음날 피곤함 -> 일찍 자면 되는데 괜히 삐대면서 안잠 -> 잠 제대로 못잠 -> 다음날 피곤함.........

그냥 이대로 무한 반복.

수면 시간 기록 자체를 하지 못함.

기억나는건 금요일날 네 시간 잔 것.

ㅋㅋㅋㅋㅋ

그냥 피곤함에 절어서 집에 있는 시간에도 뭐 하나 제대로 한 것 없고

쓰잘데기없는 짓으로 시간만 제대로 녹였다.

더 무서운게

해야할 일은 머리 속에 둥둥 떠다니는데

몸은 움직일 생각을 안하니

이게 답답해 미친다.

결국 그렇게 누워서 빈둥거리다가

잘 때 되면 괜히 마음 싱숭생숭해지고

그렇게 우울하고 부정적인 감정이 나를 덮치곤 한다.

간만에 부정적인 감정으로 뒤범벅 됐는데

다음주부터는 다시 화이팅 해야지.

신한카드 The More(더모아) 카드 발급

그래도 뭐 아예 논 것 만은 아님.

일단 신한카드 The More(더모아) 카드를 발급받았다.

요새 정말 핫한 카드.

카드 받으면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볼 예정.

이 카드의 특징을 간단히 얘기해보면 5천원 이상 결제시 끝 세 자리 적립.

5990원 결제하면 990원이 포인트로 적립됨.

와우.

실적은 30만원 이상 결제시, 적립한도 제한 없음.

이외에 여러가지 있는데 핸드폰 요금 + 주유비만 해도 일단 먹고 들어가니까 써볼만한듯.

이번주엔 새로운 경험을 해봄.

바로 코인 선물 거래.

본디 바이낸스에 가입한 이유는

마이너스 찍혀있는 코인 몇 개 파킹해서

이자나 좀 먹어볼 심산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주식, 코인에서 강제로 퇴출당하는 전형적인 루트를 밟아버림.

1. 대형주, 근본주 위주의 투자

2. 재미없음 or 손실이 발생함

3. 큰 수익을 얻기 위해 or 손실을 메꾸기 위해 개잡주 픽

4. 그렇게 대부분의 돈을 잃고 졸업.

주식시장에서 나가게 되는 전형적인 케이스인데

코인시장에서 내가 그대로 일을 저지르고 말았다.

바로 금융치료 완료.

아아, 그렇게 나의 이오스는 떠나갔습니다.

남아있는 코인은 그냥 업비트에 잘 짱박아둬야겠음.

깝치지말고 적립식투자나 잘 해나가야겠다.



진즉에 망한 한 주.

그래도 어떻게든 살려보겠다고

오늘 다소 무리해서 유튜브 영상도 한 편 만들어봄.

블로그 게임 글 대부분이 로스트아크 글이고,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신 덕에

유입 키워드, 유입 경로, 인기있는 글 등을 통해

현재 유저들의 관심사가 어디에 집중되어있는지 대강 알 수 있다.

지난주까지는 파푸니카였는데

이번주부터는 욘 관련 글들이 대거 상위에 포진하게 됨.

많은 분들이 파푸니카, 페이튼 마무리 한 다음에 욘으로 떠나신 듯.

 

이번주 한 주는 이 정도선에서 정리되는 것 같다.

진짜 한 게 없다. 

다시는 이렇게 무기력하게 보내지 말아야지.

한 주 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