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베른북부 베른성 모코코/숨겨진 이야기/전설적인 펠스

by .> 2019. 1. 13.
반응형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베른성 모코코/숨겨진 이야기/전설적인 펠스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두 번째 지역인 베른성 모코코 씨앗 위치와 모험의 서 관련 내용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베른성 모코코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두 번째 지역인 베른성, 현재 로스트아크에서 수도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아무쪼록 베른성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모코코 씨앗은 총 6개, 이외에 모험의서 요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전설적인 펠스 세 번째 이야기가 위치해 있다.

베른성 모코코 씨앗의 경우 숨겨져있는 5번 모코코 씨앗 외에는 정말 찾기 쉽다. 사실 이전 지역에 비해 굉장히 난이도가 쉬워 기분이 좋으면서 한편으로는 살짝 불안한 느낌이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후 부터는 되게 많이 골치가 아프다.

로스트아크 베른성 모코코

로스트아크 베른성 모코코 씨앗,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베른성 2번,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정말 미니맵에 표시된 딱 그 위치에 있다. 정말 좋다.


로스트아크 숨겨진 이야기 전설적인 펠스

로스트아크 베른성 1시지역에 위치한 여왕의성 안쪽에서 전설적인 펠스 세 번째 이야기를 찾을 수 있다. 퀘스트 동선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베른성 모코코,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로스트아크 베른성 숨겨진 모코코, 도서관 안 쪽 사진 위치에 서있는 상황에서 마법사가 근처를 지나가면 `회수하기`메뉴가 활성화되며 이 때 G를 누르면 벽장이 밀리며 길이 하나 열린다.


안으로 들어가서 모코코 씨앗 2개를 주워주면 되겠다. 이렇게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두 번째 지역, 베른성 모코코 씨앗 위치와 모험의서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라니아 마을이다.

로스트아크 - 라니아마을 모험의서/모코코/프록시마 줄기 뿌리/베른 건국 기념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