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라니아마을 모험의서/모코코/프록시마 줄기 뿌리/베른 건국 기념주

by .> 2019. 1. 13.
반응형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모험의서/모코코/프록시마 줄기 뿌리/베른 건국 기념주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라니아 마을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라니아마을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세 번째 지역인 라니아 마을이다. 라니아 마을에는 총 6개의 모코코 씨앗 외에 숨겨진 모코코 씨앗 2개(숲의 미뉴에트 필요)가 위치해 있으며 모험의서 관련 내용으로는 숨겨진 이야기 2개, 요리 1개, 요리재료 2개, 그리고 뷰포인트 2개가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베른 건국 기념주는 바텐더 로이에게서 구매 가능하며, 즉시 소비하여 등록가능하다. 요리상인 루이지아에게서 구입 가능한 프록시마 줄기와 프록시마 뿌리는 각각 프록시마 샐러드와 프록시마 뿌리 완자의 재료이며 이 둘과 자연슨 프록시마 외피를 합쳐 프록시마 코스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프록시마 외피는 필드보스 프록시마에게서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라니아마을 모코코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라니아마을 시작부근에서 뷰포인트 주택가를 체크해주자.

연달아 뷰포인트다. 뒷골목을 체크해줄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모험가 길드 들어가는 길 좌측에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숨겨진이야기 기사의 맹세

로스트아크 기사의 맹세, 베른북부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기사의 맹세를 모험가 길드 안 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천막에 가려져 있다.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모코코, 빈민굴 안에서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4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위치, 로이의 와인바 안에 있지 않고 바깥에 위치해 있다. 나무 기둥 옆에 조심스럽게 숨어있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취미에 국경은 없다를 라니아마을에 위치한 로이의 와인바에서 찾을 수 있다. 이후 로이에게 말을 걸자.


로스트아크 베른건국기념주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베른건국기념주를 바텐더 로이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만팔천실링, 비싸다. 총 2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자. 하나는 모험의서 등록용으로, 다른 하나는 여황폐하 무병장수하소서!의 재료로 활용하면 된다. 실링이 모자르다면 나중에 다시 와서 구입해도 된다.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내의 루이지아에게서 요리 재료도 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프록시마 줄기 뿌리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프록시마 코스 요리 관련 재료인 프록시마 줄기와 프록시마 뿌리를 구입할 수 있다. 만만치 않은 가격인데 2개씩 구입하여야 한다. 실링이 모자르다면 일단 1개만 구입할 수 있도록 하자. 만약 실링이 부족하거나 혹은 필드보스 프록시마를 잡아서 획득할 수 있는 `자연산 프록시마 외피`를 갖고 있지 않다면 굳이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간략하게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프록시마 줄기 -> 프록시마 샐러드

프록시마 뿌리 완자 -> 프록시마 뿌리 완자

프록시마 샐러드 + 프록시마 뿌리 완자 + 자연산 프록시마 외피= 프록시마 코스 요리

프록시마 코스 요리는 2개가 필요한데, 1개는 직접 먹어서 모험의서 등록용으로 활용하고. 다른 1개는 여왕폐하 무병장수하소서!의 재료가 된다.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모코코, 비토의 저택에 들어가기 전, 입구 근방에서 5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라니아마을 숨겨진 모코코, 동상 앞에서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지나갈 수 있으며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라니아마을, 메인퀘스트 및 부가적인 퀘스트를 다 끝내면 갈고리퀘스트가 등장하며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생활 포인트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물론 계속해서 들락날락하게 되어 있지만 아무쪼록 유심히 살펴보고 다닐 수 있도록 하자. 

이렇게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세 번째 지역인 라니아마을 모험의서 및 모코코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파르나숲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