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욘 모코코씨앗 공략 # 4.무쇠망치 작업장

by .> 2020. 4. 24.
반응형



로스트아크 욘 모코코씨앗 공략 # 4.무쇠망치 작업장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욘 모코코씨앗 공략 네 번째, 무쇠망치 작업장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쇠망치 작업장 모코코 씨앗을 찾기 전에 요리 기막힌 럼주를 미리 준비하시면 보다 쾌적하게 모코코 씨앗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 욘 대륙 모코코 씨앗 위치 공략 #3.기막힌 양조장

로스트아크 무쇠망치 작업장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욘 대륙 모코코 씨앗 총정리 포스팅 네 번째, 무쇠망치 작업장 편입니다.

본래 시작의 땅 & 위대한 성, 미완의 정원 & 검은모루 작업장, 기막힌 양조장, 그리고 무쇠망치 작업장, 기약의 땅, 오만의 방주를 묶어서 총 4편으로 다루려고 했습니다만, 사진이 좀 많은 포스팅의 경우 로딩 시간이 길어진다는 것이 확인이 되어 부득이하게 무쇠망치 작업장과 기약의 땅 & 오만의 방주를 나누어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상세한 설명을 위해 모든 모코코 씨앗의 위치를 스크린샷으로 담았으며, 대다수의 사진들이 슬라이드쇼로 이루어져있으니 여러 사진을 확인하시면 보다 편하게 모코코 씨앗을 찾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로스트아크 욘 무쇠망치 작업장 내에는 총 11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무쇠망치 작업장 9시 방향 스퀘어홀로 이동해서 우측으로 이동,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숨겨진 공간을 통해 1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 12시 방향의 스퀘어홀로 이동, 바로 우측으로 이동해서 기막힌 럼주를 먹으면 대문 안으로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 3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뒤 위로 올라가 순차적으로 4번, 5번, 5-1번 모코코 씨앗도 획득하자.

이후 우측으로 쭉 이동해서 6번, 7번 모코코 씨앗을 주운 뒤, 아래로 이동해서 8~10번 까지 모코코 씨앗을 획득해주면 끝이나게 된다.

01

무쇠망치 작업장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이 위치에서 공명의 노래를 불러주면 석상이 밀리면서 포탈 하나가 생기고 이 포탈로 들어가면 맵 우측 끝으로 날아가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01

무쇠망치 작업장 두 번째 모코코 씨앗.

욘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기막힌 럼주를 먹은 뒤 우측 위에 있는 대문으로 향하면 숨겨진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곳에서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01

세 번째 모코코 씨앗. 찾기 어렵지 않다.

막혀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위로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01

해당 위치로 가게 되면 `내려가기` 가 활성화되고 이를 따라 내려가면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무쇠망치 작업장 모코코 씨앗 상세 위치

01

욘 모험의서 60% 보상인 로멘틱 웨폰으로 드럼통을 치운 뒤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해주자.

01

여기는 숨겨진 공간.

7번 모코코 씨앗은 특정 조건 없이 해당 위치로 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다. 

01

다음으로 무쇠망치 작업장 6시 지역. 이곳은 지성 300이상일 때에만 입장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9번 모코코 씨앗과 로멘틱 웨폰을 부르면 드럼통을 치우고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무쇠망치 작업장 내에 있는 모코코씨앗 11개의 상세 위치를 알아봤다.

다음은 욘 마지막 지역, 기약의 땅과 던전 오만의 방주 내의 모코코 씨앗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 욘 대륙 모코코 씨앗 정리 #5. 기약의 땅 & 던전 오만의 방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