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 맛있는 K-디저트

by .> 2023. 9. 3.
반응형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 맛있는 K-디저트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를 먹어봤습니다.

매장은 압구정에 자리하고 있구요,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구요.

압구정공주떡 온라인 주문의 경우 지역에 따라 직접배송과 택배배송으로 나뉘며 최소주문금액과 배달료, 주문가능품목 등에서 차이가 있으니 이점 유의해서 주문해주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흑임자인절미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조만간 매장에 방문해서 흑임자인절미를 비롯하여 이것 저것 다양하게 구입해보려구요.

저는 직접배송으로 주문했고 오전8시경, 빠르게 받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를 드디어 먹어보게됐다. 맨날 가야지 가야지 생각만하고 있다가 막상 서울, 압구정 근처 가도 이러니 저러니 하다가 잊어버리고 그냥 오고, 몇 번을 그러다가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고해서 온라인 주문을 진행해봤다.

압구정공주떡집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61길 10,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6시~23시55분이다.

대전에 자리하고 있는 공주떡집의 분점으로 시작해서 현재에는 압구정공주떡만의 독특한 메뉴들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고 한다. 조만간 압구정공주떡 매장에 직접 방문 및 대전 공주떡집에 방문해볼생각.

 

 

압구정공주떡 배송은 직접 배송과 택배배송(지방배송)으로 나뉜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직접배송은 지역 상관 없이 최소주문금액이 7만원이고, 지역에 따라 무료배송 금액은 상이한 편. 

지방 배송의 경우 택배 배송과 터미널 배송, 두 가지로 나뉘는데 택배 배송의 경우 흑임자인절미만 주문 가능, 터미널 배송의 경우 다양한 떡을 받아볼 수 있다. 터미널 배송 + 퀵 배송 조합도 가능하다고 하니 직접 시간을 녹여 오가는 것 보다는 돈 좀 쓰고 집에서 보다 편하게 맛있는 떡을 맛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압구정공주떡 직접배송의 경우 최소주문금액은 7만원. 흑임자인절미의 경우 답례품을 시작으로 박스포장까지 다양한 구성이 있고, 이외에 흑임자인절미와 함께 다른 떡들이 함께 포장되어있는 다양한 구성품이 자리하고 있다.

헌데, 이번에 내 목표는 흑임자인절미였기에 내가 먹을 것 포함 부모님과 지인에게 선물할 생각으로 2호 3박스를 주문했다.

흑임자인절미의 경우 1호~3호는 각각 흑임자인절미 1kg, 2kg, 3kg가 담겨있는 것이고, 4호~6호의 경우 2호, 3호가 적절히 조합되어있는 구성이다.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를 받았다. 주문 직후 안내에는 다음날 오후 2시경에 도착예정이라고 했는데, 실제로는 기사님이 오전8시경에 배달해주셔서 깜짝놀랐음. 본디 잠시 나갔다가 오후2시 전후에 잠시 집에 들러 떡을 받을 요량이었는데 외출 전에 받아서 다행이었다.

 

 

흑임자인절미, 박스를 여는 순간 고소한 냄새가 올라온다. 언뜻보면 떡이 덩어리로 통째로 들어가있는건가? 싶지만 먹기 좋은 크기로 다 썰려있다.

사실 앵간한 인절미 시리즈의 경우 빈약한 떡고물 덕에 떡의 형채가 오롯이 보이곤 하는데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는 떡고물이 풍성하고 반듯하게 올라가있어 떡이 잘려있는건지 아닌지도 제대로 보이지 않는다.

 

떡 맛집 추천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는 떡고물과 떡 둘 다 상당히 맛있다. 떡이 적절하게 기름져서 씹는 느낌도 고급지고, 맛도 약간의 기름진 짭짤한 맛이 나는데 이걸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인절미 떡고물의 맛이 함께 얹어지면서 계속 손이가게 된다.

참고로 사진 찍고 몇 점 먹고 덮어둬야지 하면서 열었는데 앉은 자리에서 열심히 퍼먹었다.

뭐랄까, 외국에 K-컬쳐 전파한다고 김치니 비빔밥이니 밀어붙이는데 진짜 K-푸드, K-디저트는 떡 아닐까.

이 정도의 비주얼과 맛, 식감이면 사실 앵간해서는 싫어하기 쉽지 않은 듯 싶은데.

 

 

압구정공주떡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을 해주면 된다. 적당히 소분하되 떡을 대충 뭉쳐서 넣는게 아니라 하나하나 펴서 저장했다가 상온에서 해동한 후 다시 먹으면 된다고 한다.

뭐가 됐건 냉장고에 한 번 들어갔다 나오면 처음 그 맛은 나지 않지만 그래도 나머지 떡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정말 맛있게 먹은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

다음번엔 압구정공주떡 매장에 직접 방문해 소포장된 흑임자인절미를 비롯하여 다양한 떡을 구입해서 먹어볼 예정이다.

맛있는 떡이 먹고 싶다면 압구정공주떡 한 번 고려해보면 좋을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