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노티드 베스트도넛 옐로우박스

by .> 2023. 9. 21.
반응형

 

 

노티드 베스트도넛 옐로우박스

 

지나가다 노티드 팝업을 보고 구입한 베스트도넛 옐로우박스입니다.

노티드 대표 도넛인 우유 생크림 도넛과 함께 다양한 도넛 다섯 종, 이렇게 총 여섯 개의 도넛이 들어있는 세트 구성이구요

저는 여기에 카야버터 도넛까지 추가해서 총 7개를 구입했어요.

각양각색의 도넛을 먹어봤는데 역시 괜히 대표메뉴가 아니겠죠, 다음번에 보면 우유생크림 도넛 세트로 구입해보려구요.

도넛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노티드 베스트도넛 옐로우박스

 

수 년 전, 도산대로 근처 방문했다가 동행인이 가고 싶은 곳이 있다고 해서 들렀던 노티드 청담.

그 당시 노티드는 청담점 한 곳만 있었을 때고 단연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있었더랬다.

여기 뭐하는 곳이냐고 물어보니 도넛 가게라는 답변.

응? 무슨 도넛이길래 이렇게 까지...?

솔직히 말하건데 이 때 노티드 방문해서 먹어보고 재방문한 적이 없다.

도넛의 맛이 엄청나다는 느낌도 아니었고,

노티드 대표 캐릭터의 그 미국 감성 또한 소녀들의 심금은 울렸을지언정 소년의 마음을 흔들지는 못했으니까.

 

시간이 흐르고 흘러 2023년이 됐고, 그 동안 노티드도 이곳 저곳 많이 문을 열었다.

그리고 이곳 저곳에서 팝업매장도 열고 하는 듯 싶음.

나는 지나가다 우연히 마주친 노티드 팝업매장을 보고 썩 망설임 없이 들어가 도넛을 구입했다.

수 년 전 그다지 감명깊은 느낌을 받지는 않았지만, 뭔가 옛 친구를 오랜만에 만난 그런 느낌이 들었더랬다.

 

 

응당 팝업매장이 그러하듯 모든 품목을 다 구비해놓을 순 없고, 대표메뉴와 함께 몇 가지 메뉴를 함께 곁들여 준비하곤한다. 

현재 노티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넛의 종류는 스무 종류가 넘지만, 노티드 팝업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넛은 여덟 종류였다. 

나는 노티드의 대표 도넛 여섯 종류가 각 한 개씩 들어있는 베스트도넛 옐로우박스에 카야버터도넛까지, 총 7개를 구입했다.

베스트도넛 옐로우박스는 노란박스에 담아주는데, 카야버터도넛을 추가해서 7개를 넣어야하기에 초록색 박스에 넣어주신 듯 싶다.

 

 

노티드 도넛 추천 우유생크림도넛

 

 

노티드 도넛 추천 하면 바로 나오는 우유생크림도넛. 지금의 노티드가 있게 만들어준 도넛.

생크림이 만만하게 보기 쉬운데 잘만든 생크림은 진짜 아예 다른 맛이다. 우리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그 생크림과 고급진 생크림의 맛은 아예 다른 맛.

노티드 우유생크림도넛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카야버터 도넛은 살짝 아쉬웠음. 앞서 자극적인 도넛들을 먹고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 않았다.

이외에 라즈베리 도넛은 던킨도너츠를 따라갈 수 있는 브랜드가 없다고 생각하고.

 

 

노티드 도넛 자체가 빵이 상당히 맛있다. 푹신하고 부드러운게 상당히 매력있음. 그리고 빵 겉면에 적절히 무언가를 얹어둬서 단 맛과 짭짤한 맛이 동시에 나는 것도 좋다.

단짠푹신한 빵과 빵 안에 가득 차 있는 다양한 토핑들, 이 조합은 맛 없을 수 없지.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격언이 무슨 이야기인지를 몸소 보여주는 노티드의 도넛들이라고 생각함.

상당한 비주얼, 그에 걸맞는 맛들.

 

 

여기까지, 노티드의 각양각색 도넛들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봤다.

글을 작성하며 노티드 홈페이지 등을 보니 정말 다양한 도넛들이 있더라.

조만간 매장 한 번 방문해서 우유생크림 도넛과 함께 이번에 먹어보지 못한 다른 도넛들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